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고독한대식가

논현역, 곱창맛집 함지곱창

728x90
반응형

노포느낌 곱창맛집, 함지곱창

 

 

운영시간 : 매주 일요일 휴무 

월~토 12:30- 23:59

 

 

 

https://maps.app.goo.gl/XhRgvrLn39Zc5CKD6

 

논현동 술집골목에 위치한 곱창맛집, 

 

 

함지곱창

 

여기 왜 나만 몰랐지? 

친구들 사이에서는 다 알고있던 곱창맛집 

 

 

 

 

건물도....간판도 ...

다 옛스러운 느낌의 노포집

 

술이 술술 들어가는 그런 느낌의 술집 알아요?

 

 

 

 

별거 아니지만...곱창에 어울리는 반찬들 ㅋㅋㅋ

콩나물국 너무너무 시원하고요 

..........마늘짱아찌.....야박스럽고요 ㅋㅋㅋㅋㅋ

3명왔다고 세점 주신건 아니겠죠 ?ㅋㅋ

 

 

#함지모듬곱창 (3인분) 49,000원

 

순환이 빠른 맛집이여서 그런지 곱창들이 신선해요. 

It is fresh because it is a fast-circulating restaurant.

 

가운데 부추와 신김치 구워주는데...이게 또 별미 > <  

 

 

모듬 3인분 먹고 막창 2인분 추가해서 먹고   > 볶음밥 볶아볶아 ㅎㅎ

이건 국룰  ㅋㅋㅋㅋ

 

 

함지곱창

 

 

밥.....무조건 2개이상 볶으세요

1개할까? 2개할까? 고민한다면....

그냥...두개 하세요 

그...곱창 불판에서 구현할수있는 볶음밥 맛있잖아요 ?

기름 가득해서...이게 볶음밥인가? 누룽지인가? 하는 느낌의 밥

 

곱은...안먹어도 밥은 먹어야된다는 그 집...

 

먹을땐 모르겠는데....

뒤늦게...남기고 온거 격하게 생각나는 

그런 음식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