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고독한대식가

쿠팡이츠, 태리로제떡볶이 &닭강정 원탑! 로제 쫌 하네

728x90
반응형

이틀연속 태리떡볶이!! #로제떡볶이 쫌 하네?

#배민으로 시키려다가 배달비 비싸서  #쿠팡이츠로 시켜먹을 후기 

 

오늘도 배달앱을 켭니다

어제 지인집에 갔다가 먹어보고 

조용히....몰래 또 시켜먹은 내돈내산 솔직후기 ! 

 

 

 

완전강추 조합! 성인3명까지 충분히 가능

 

로제떡볶이+ 닭강정세트  22,000원

달콤닭강정

후루룩누들밀떡

소세지5개추가 +3500 

보통매운맛

중국당면 +3000원

튀김세트  +6000원

 

이틀연속 태리떡볶이!! #로제떡볶이 쫌 하네? #배민으로 시키려다가 배달비 비싸서  #쿠팡이츠로 시켜먹을 후기  태리로제떡복이, 쿠팡이츠

 

 

 

세트로 시키면 이렇게 배달 옵니다 

 

#배민 은...비온다고 배달비 5900원이여서...

배달 포기하려고했다가 맘 접었다가...

 

#쿠팡이츠 를 켜봅니다 

쿠팡이츠는 2900원....3000원 할인!!

하....이건 먹어야해 ㅋㅋㅋ

 

 

 

태리로제떡복이, 쿠팡이츠

배달 처음 시켜먹을때 ..이런 폰트의 포스트잇보면

손으로 직접썼는줄알고 설레고 설레고 감사했는데 ㅋㅋ

자세히 보니까 ....프린팅 ㅋㅋㅋㅋㅋㅋㅋ

 

네네 저 순수한 사람입니다 ㅋㅋ

 

 

#로제떡볶이 후기

맛:★★★★★★★★

 

밀떡할지..후루룩밀떡할지 고민많이하다

후기 보니까 무조건 후루룩이라고 ㅋㅋㅋㅋㅋ

(참고로 저는 사이드파...오뎅파...인데요)

떡볶이 시켜서 떡 안먹는 1인 입니다

 

 

망설임없이 바로 주문 ㅋㅋㅋㅋ

일단 로제소스 존맛! 

 

로제떡볶이 소스들 먹어보면

맵기와 크리미한 맛이 따로 노는 가게들이 많잖아요

일단 태리로제떡볶이는 전혀 안그래요

융합이? 조합? 맛조화가 좋아요 

 

크림맛도...크림스프맛이 나는데가 있고 생크림맛이 나는데가 있잔항요?

개인적으로 크림스프맛 나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파스타에 크리미한 로제맛 좋아하는데

딱...그런맛임

밥 비벼먹고싶은 로제소스맛

 

그래서....소세지 추가는 필수에요 

오독오독? 뽀득뽀득 톡톡 터지는듯한 식감을 가진

소세지여서....밥이랑 먹으면...끝장남 ;; 

 

하....#먹잘알

 

 

 

 

 

배달, 태리 닭강정

태리 닭강정 달콤한맛

맛:★★★★★★★★

 

 

솔직히 너무 맛있음

마늘튀긴게 엄청 많이 들어가있는데

마늘맛 강하지 않고 포슬포슬하니 맛있음.

항암력 향상될거같은느낌ㅋㅋㅋ

 

쪼꼬미 애기들도 좋아할맛

웬만한 닭강정 전문점만큼 하는듯! 

양이 적은게 흠 ㅋㅋㅋ

 

부족한듯 아쉬운듯한 정도의 양 

 

 

 

태리로제떡볶이 모듬퀴김

모듬 튀김 6,000

 

매콤김말이 1 /만두튀김 1 /새우링 1

고구마튀김 1 / 오징어튀김 1 / 감자고로케 1

게맛살튀김 1 /해쉬브라운 1

 

 

튀김..먹고 싶은데..뭐가 잘하는지 모르겠고

먹고는싶고 못고를땐....

걍...모듬이지 ㅋㅋ

 

 

매콤김말이 1 /만두튀김 1 /새우링 1

 

매콤김말이, 깨끗한맛

솔직히 매운지...매콤한지 모르겠음...

김...누린내 안나고 당면이 깨끗함. 

 

만두튀김, 존맛

비비고에요 ? 싸구려 만두 아님

튀김만두치고 퀄리티 좋음.

 

오징어튀김 , 대존맛

와....이거 드세요 ...대왕오징어로 튀겼나봐

씹을게 많아...씹는 맛이 있어요 ㅋㅋㅋ

추가로 시켜먹을 의향있음

 

 

 

고구마튀김 1 /  감자고로케 1 / 해쉬브라운 1

 

상상하는 그 맛 ㅋㅋㅋㅋ

그래도 기름이 깨끗한건지 적당히 잘 튀겨서 그런건지

멀리서 배달온거 치고는 따뜻하고 딱딱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