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고독한대식가

건대양꼬치거리, 중국요리 도삭면맛집 송화산시도삭면

728x90
반응형

중국식 도삭면이 땡기면?

건대입구역 근처......양꼬치거리에 있는 송화산시도삭면

 

매장앞에 사람들 많이 서있다고 무턱대고 기다리지 말고

1. 카운터가서 웨이팅 번호받기! 

2. 메뉴추천 

1테이블 도삭면  샤오로바오 or  쇼마이

가지튀김, 우유대하(크림새우), 매콤조개볶음, 어항육슬덮밥, 꿔바로우 다 맛있음

솔직히....요리류? 음식 저렴한 편이여서 다 시켜도 부담없음.

 

#조양마트 #송화산시도삭면

 

https://maps.app.goo.gl/yqUXhWTWCpCKAyzeA

 

송화산시도삭면 2호점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30길 33

★★★★☆ · 중국 국수류 전문점

www.google.com

 

찐...중국맛요리 먹고 싶다면

송화산시도삭면 !

그....술의 성지...조양마트 아시나요?

그....조양마트 옆집임!!!

 

 

본점이랑 2호점이랑 걸어서 5분? 같은 골목라인에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본점이 더 안정적인 느낌.

 

12월 10일에 방문했는데

본점 공사중이라고해서 2호점 방문함.

 

 

맛은요 ?

역시나 중국 본토맛인데....

2호점보다 본점이 더 맛있는건 기분탓? :)

 

 

 

송화산시도삭면 가지튀김

 

 

송화산시도삭면 가지튀김

달지도 짜지도 맵지도 않은 바삭바삭 가지튀김.

 

 

 

송화산시도삭면 도삭면

 

매장 이름이...송화산시도삭면인데 ..

도삭면 안먹으면 섭하쥬....

그래서 ....의무적으로 ? 시키는 메뉴 ㅋㅋㅋ

 

국물맛은요 ?

중국식...대만식 우육면 국물같은맛?

음.... 마라탕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완전 기ㅔ국물 같지도 않은것이...

그...중국음식 특유의 화장품맛? 은 없지만....

맛이 쎄긴해요 ㅋㅋㅋㅋㅋ

 

그치만...면이 쫄깃쫄깃 

송화산시도삭면 우유대하

 

이집...새우 맛집

새우로 만드는 요리들이 몇개 있는데

우유대하가 우리가 흔히 먹는 크림새우임. 

마요네즈와 연유섞은듯한 느낌의 달짝지근한 새우튀김?

애기들도 먹을수 있을듯한 맛이에요

새우 실하고요 ....맛도 실하고요 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우유대하가....이집 원탑 요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