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고독한대식가

노량진 가성비갑 취복루 (경장육슬,지삼선,수주육편 짜장면

728x90
반응형


중국인 현지인이하는
깨끗하고 맛있는 중화요리집 #취복루

안가본 사람들은 있어도
한번만 간 사람은 없다



취복루
02-823-3370
https://maps.app.goo.gl/71zMm6z6ebXw9xnu7?g_st=ic

취복루 · 서울특별시

★★★★☆ · 중국 음식점

maps.google.com



설마 여기에? 하는곳에 있는
중화요리전문 #취복루

입구는 굉장히 …낯설고 무서운듯한 느낌을 주지만
막상 들어가면 위화감? 하나없음 ㅋㅋ


만나서 반갑습니다 ;-)
일단 목부터 축이시죠 ㅎㅎ


칭다오 깔끔하게 3잔 나옴 ㅋㅋㅋㅋ
친구 셋이서 사이좋게 나눠드심
벌컥벌컥 원샷 ㅎ


가성비 좋은 식당이라
가기 전부터 메뉴 두개씩 골라가기로 함 ㅎ

가지요리 이즈 뭔들 ㅎ

#지삼선 18.000

그냥ㅌ묻지말고 시켜드세요
존맛 ㅋㅋㅋㅋㅋ
중국맛 심하지 않은데 한국맛도 아님




술안주로도 좋고
슴슴해서 식사대용으로 먹어도 좋음

경장육징장로쓰 京酱肉戏

경장육징장로쓰 京酱肉戏

베이징의 전통요리로 돼지고기를 얇게 채 썰어 만든 요리다. '징장(京酱)'은 중국 베이징의 고유의 장을, '러우(肉)'는 고기를, '쓰(丝)'는 실을 뜻하는 단어로,
고기를 실처럼 가늘게 채썰었다고 해 '러우쓰(肉丝)'라는 이름이 붙었다.
한국에선 ‘경장육사’, ‘경장육슬’로 더 많이 알려져 있다._네이버 지식


경장육슬. 京酱肉戏

취복루 이거때매 갔거든요
야채랑 고기랑 싹 싸먹으면
와…이거 완전 다이어트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맛있어요


수쥬육편?

슴슴한 마라탕에 고기 편편하게 잘라서
끓은 탕 ㅋㅋ

처음 먹을땐 맛있었는데
두번째 먹으니까 그냥그냥 ㅋㅋㅋㅋ
뭔가 슴슴해서  아쉽
그래도 야채도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씹을맛이 있어요


#볶음면 8000

이거…먹어야함
중국식 차오면인데
와- 홍콩식 볶음면 맛도 나면서
매콤한 팟타이맛이 남 ㅎ

#짜장면
취복루에 파는 짜장면은…
중국에서 먹던 #짜장미엔 맛임
단맛도 짠맛도 아닌 슴슴한…
급식 짜장밥소스에 면섞은 느낌
가격은 옴총나게 저렴하지만
많이많이 착한맛의 짜장면이더라
차라리 볶음면이나… 요리하나더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