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쇼핑바구니

괌 마트털기, K mart 저렴하고 종류많음

728x90
반응형

언제나 즐거운 쇼핑쇼핑
괌 마트쇼핑을 갈꺼에요 ㅋㅋ

일단 호텔에서 먹을 간식들이랑
뭐 있나 슬렁슬렁
그렇게 가보는거죠 ㅋㅋㅋㅋ


오레오
언제먹어도 맛있지

Fluffy sutff 솜사탕 $1.99

한국에도 한때 유행해서  
비싸게 엄청사먹었는데
괌은 가격이 싸네


미국마트 한국라면


해외여행 가면
한국라면이니 햇반이니 다 챙기잖이요?

완전 노걱정!!!
없는게 없음
어느정도냐면….그냥 괌에서 한달살이해도될정도

한식 한국제품 완전 많이 있음
가격은 한국보다 약간 비싸긴한데
그래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음


미국 씨리얼

미국시리얼
와- 여기가 지상낙원이구만
ㅋㅋㅋㅋㅋㅋㅋ
일반 박스가 너무 귀엽고
#스페셜케이 종류도 엄청많음

쟁여서 가고싶었지만
이미 집에도 많이 있어서 일단 패스

맥앤치즈의 나라

치토스 맥앤치즈는 무슨맛이야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지만!!!
먹는거 가지고 장닌치는거 아니라고
빠르게 포기 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렇게 많이 디스플레이 해둔거보면
잘나간다는거겠지??

옆에 벨베타 맥앤치즈는 완전 대존맛
무조건 사서 먹어야함
조리법도 완전 쉬움



선물용으로 이것저것찾다가
먹어봤는데 그냥 맛있음

허니마카다미아
술안주로 딱임 ㅋㅋㅋ
그냥 저녁에 주전부리 간식으러 딱임

가격대는 약간 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