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쇼핑바구니

밥안먹는아기 마이타민,아기영양제 리퀴드씨엠키즈 > 쑥쑥커라

728x90
반응형

밥안먹는아기 마이타민,아기영양제 리퀴드씨엠키즈

아프지말고 쑥쑥커라

 

16개월 된 조카님을 공동육아중인데요 

이가 나려고 그러는지.....뭘 안먹어요 ㅜ

 

( 모두의 걱정이였죠;;  ㅜ )

 

인터넷 찾아보니까 이앓이 하는거라고 하는데

너무 뭘 안먹으니까 ;;; 걱정이 너무 되는거에요

그렇다고 아무거나 먹일순 없고 ;; 

 

그래서 친한 약사님을 찾아갔죠! 

> 파주에서 약국하시는데 육아도 같이하고계셔서

육아관련 지식도 많으시고 내시끼 걱정하듯이 상담해주세요 

너무 친절하고 거품없이 진솔하게

영업?해주셔서 일부러 찾아가는 약국입니다.

 

 

슨생님.... 조카시끼가 밥을 안먹어요 ;

요즘 빵으로 연명하고 있는 느낌인데요;;;

우유도 안먹고 쌀뻥도 안먹어요 ;; 

 

그렇게 추천받은 약! 

마이타민 리퀴드씨엠

#마이타민 이랑 #리퀴드씨엠키즈

 

 

참고로 우리 쪼꼬미는요 

15개월 -16개월 넘어가는 여자아기고요

체중은 평균인데 키가 상위3프로에요 ;;;

키크고 마른아기 느낌? 

입이 짧은거같지는 않는데......

새로운것에 대한 거부감?이 좀 있어서 잘 안먹는거같아요

 

이는 ....중심부로 위아래 4개씩 

최근에는 어금니가 한쪽에서 위아래 쏟아지는 느낌?

 

그래서 안먹는거 같기도 해요 ㅜ

 

 

아기영양제 마이타민

약사님이 추천한 약_ 마이타민

 

마이타민가격 90,000원

60포 1일 2회 / 1봉씩 섭취

 

 

마이타민은 일단 밥을 안먹는 아기들을 위한 영양보조제로 유명하기도해요

업그레이드 되서 나왔는데

면역력에 좋은 아연의 함량이 더 높아졌다고해요

 

아기들도 성인이랑 똑같이 음식물로 섭취안되는 영양소는 

보조 영양제로 보충하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특히나 성장기 유아들이나 어린이들은! 더더욱

 

 

 

리튀드씨엠 키즈 

이건 약사님에 아기도 먹고 있다고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사왔어요

괜히....전문가가 전문가가 아니잖아요 ㅋㅋㅋ

 

 

 

아기들이 먹는 영양제라...모두 액체류로 되어있고요

사과맛이래서 슬쩍 먹어봤는데 ㅋㅋㅋ

그냥...사과농축액같은 맛인데...

아기들한테는 역시나...약이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우유에 타먹이니까 모름 ㅋㅋㅋ(바보)

생각보다 잘 먹더라고요 ㅋㅋㅋ

 

 

보통은 유산균도 같이 챙겨서 먹이는데 

약사님이 일단 두가지만 먹여보라고해서 

두가지 약만 구매해서 왔습니다.

 

 

 

일주일째 먹이고 있는데

기분탓일수 있는데요....

 

진짜 약간 효과 있는거 같기도하고 ?

김치부침개가 맛있는거 같기도하고? ㅋㅋㅋㅋ

 

원래는 주면 ...막 입에 한시간동안 물고 있거나

바로 내뱉거든요 ㅋㅋㅋㅋㅋ

근데 새끼새처럼 받아먹는거 봐요 ㅋㅋㅋㅋㅋ

 

 

 내돈내산 솔직후기 

운정시네마약국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약사님 진짜 친절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

거품없고 솔직한 제품추천 감사합니다.

아기 영양제나...아기가 아프면 꼭 가보세요

 

 

+TMI

사실 저도 영양보조제 많이 먹거든요

살짝 상담했는데 너무 많이 먹는다고 

복용방법이나...복약지도 해주셔서 너무 믿음직♥

다음번 영양제는 여기 약사님한테 찾아가서 구매할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