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고독한대식가

합정홍대카페투어, 79파운야드 민트카페

728x90
반응형

합정홍대 그 사이 어디쯤에 있는, 79파운야드 (79founyard)

★★★★☆☆

 

사진찍기 예쁜 SNS카페

테라스 애완견동반가능 카페 

아기자기 유럽풍 인테리어 카페

레몬케이크, 다양한 크로플이 있는 합정카페

 

 

길을 잃다가도 민트색만 보면! 여기가 어디지? 찾을수 있음 ㅋㅋㅋ

 

#내돈내산 솔직후기

 

인스타나...블로그보니까 예쁜사진 찍는

#카페핫플레이스 더라고요 ㅋㅋㅋㅋ

-어쩌다 홍대합정카페투어-

 

 

 

나만 몰랐네 ㅋㅋㅋㅋ

예쁜 사진 좀 많이 찍고 올껄;;;

 

 

 

 

 

 저는 정확히 어딘지 모르겠지만

홍대? 합정? 카페거리라고 하면 아는곳이래요 

사실....10년전? 카페거리긴한데 ㅋㅋㅋㅋ

지금은 펍이나 고깃집이 많이 있더라고요 ㅋㅋ

 

홍대입구역보다는 합정역이 좀 더 많이 가까운 느낌? 

 

 

 

 

 

민트색 인테리어에 눈이 돌아가서 

무작정 들어간 카페입니다 :)

 

뭐 ....알고 찾아간곳은 아니에요 ㅋㅋㅋ

그냥...지나가다가 ....어떠다 카페투어 ㅋㅋ

 

 

 

79파운야드

민트색은 참....영롱하니 이쁘단말이지

79파운야드 합정 메뉴

아메리카노 4,5 / 민트모카 6,0 

 

전반적으로 음료는 5,0 - 7,0

크로플이 메인 디저트인거같아요 .

 

2인기준 보톤 15,0-25,0 정도?

 

 

 

뻔한 케이크들도 있는데 ...

이쁜케이크가 더 많았어요 ㅋㅋ

약간 레몬들어간 시트러스한 케이크류가 많더라고요 

 

하나하나 물어보다가 결국엔;;

크로플 시킴;; ㅋㅋㅋㅋ

 

 

 

79파운야드

 

아이스 민트모카 /  아이스 아메리카노 / 초코 크로플

 

아이스 민트모카 6,0

★★☆☆☆☆☆☆

ㅁ비싼데 양도 적고 민트 파우더가

위아래로 제대로 녹지않아서 ;;; 이게 뭔가 했음

 

아이스 아메리카노 4,5

★★★★★☆☆

산미 없고 추출 잘못한 듯한 2샷

크레마 적당히 살아있음.

 

초코크로플

★★★☆☆☆☆

(사장님, 해동 더 하셨어야해요)

 

솔직히 말해서 초코는 진짜 발로나초코의 진하고 두꺼운 초코코팅이여서 맛있음

> 인정! 

 

하지만 우리가 먹은 크로플은 조리법이 잘못된듯

다른 종류의 크로플을 직접 구워서 하시는거 같던데

이건.......냉동 도넛 자연해동?하고 

아무런 조치 안한느낌? 

크로플 가운데 반죽이 허였게;;; 냉동 덜풀린맛 ;;; 

그래도 초코맛이 강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