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고독한대식가

청담동 노포감성 동네 호프치킨맛집, 정스치킨

728x90
반응형

 

 

정스치킨 내돈내산 한줄평

청담동 노포감성 호프집, 치킨+생맥주 맛집  

오래된 호프집 치킨맛의 정석! 기름깨끗 닭이 신선함! 

 

Korean traditional pub, Jung's chicken
It's a Korean fried chicken restaurant, and it's delicious, completely different from the franchise taste. It's heaven if you take it out and eat it at a hotel

 

韩国传统啤酒屋,郑斯炸鸡
是韩式炸鸡美食店,和连锁店的味道完全不一样,很好吃。

打包后在酒店吃的话简直就是天国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도산대로92길 6 ,삼성빌딩

운영시간: 아마도 5시 - 

02-517-0533

 

청담동 호프치킨

 

후라이드치킨 20,0

양념치킨 21,0  / 반반치킨 21,0  / 간장치킨 21,0 

 

사실...치킨 is 뭔들  다 맛있죠 ㅋㅋㅋㅋ

포장가능  / 배달 X

포장봉투보소ㅋㅋㅋㅋ

완전 19세기 감섬 봉투 아닌가요 ?

봉투만 봐도 맛집 냄새 나지않아요 ?ㅋㅋㅋㅋ

내돈내산 솔직후기 

여기여기..정스치킨은요.......진짜 오래전부터  먹던 곳인데

청담동에 이런곳이? 이런 노포갬성의 호프집이? 하는 느낌이에요 

그 정도로....부담없이 가서 먹기 좋은 곳. 

맛이 한결같고요 기름이 너무 깨끗하고 튀김옷이....일반 프랜차이즈에서 먹을수 없는맛

그...있잖아요 ...옛날 호프집 치킨맛.... 추억의 맛... 이게이게 ..또 중독이거든요 ;; 

무튼 사장님도 기름과 닭에 대한 부심이 엄청나서 언제가도 믿고 먹을수 있어요 ㅎ

순살은..진짜...밥이랑...치밥하면 끝장남 ㅋㅋㅋ

그래서 종종 포장해서 집에서 먹음

맥주 순환?도 빨라서 맛있어요 ㅋㅋ

그 알죠? 생맥주는 순환이 빠른집이 맛있는거 ㅋㅋㅋㅋ

여기 생맥 맛집임 ㅋㅋㅋㅋ

 

 

虽然老板不会说外语,但使用谷歌翻译器就可以进行沟通

The boss can't speak a foreign language, but he can communicate using Google translator

 

\

 

https://papago.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