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과자백과사전

다이어트간식, 널담 프로틴쿠키 르뱅쿠키 쟁여두기(크랜베리)

728x90
반응형

완전내돈내산, 널담 고단백 르뱅쿠키세트

구입처:  널담 공식홈페이지  │ 가격: 25800 > 31%할인 17,800원

6개*2박스 =12개  / 개당 1,483원 (정가:2,150원)

 

 

[ ★★★★★★]

 

다이어트간식으로 딱인!

운동하고 요기?채우기 좋은 쿠키 

아침식사대용으로도 좋은 포만감 가득가득한 프로틴쿠키

영양가득한 균형잡힌 간식

맛있어서 1개로는 부족한 ...달지않고 꾸덕묵직한 쿠키

 

 

 

 

-

 

 

 

 

50g 213kcal

고단백질 7g 고식이섬유3.7g   통밀 100%

 

 

 

사실 이런거봐도 잘 몰라요 ㅋㅋㅋ

걍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식단조절하고

 

웨이트..운동한답치고

단백질...프로틴 챙겨먹는다고 

닭가슴살부터시작해서 이것저것 사재기중ㅋㅋㅋ

 

그러다 얻어 걸린? 프로틴 쿠키...

 

 

널담 nuldam 고단백 르뱅쿠키 크랜베리오트밀 영양정보

 

 

 

널담 nuldam 고단백 르뱅쿠키 크랜베리오트밀 영양정보

총 내용량 50g  213kcal
나트륨  35mg  탄수화물  29g  당류  5g  식이섬유 3.7g

지방  10g ( 트렌스지방  0.5g미만  포화지방 3g)

콜레스테롤  36mg  단백질 7g 

 

 

 

 

 

널담 nuldam 르뱅쿠키 크랜베리오트밀

 

 

뭐지 이 묵직한 비주얼은? ㅋㅋㅋㅋㅋ

네....진짜 묵직합니다 ㅋㅋㅋㅋ

 

213kcal가 자꾸 보이기는하는데 

크랜베리 3% 와 오트밀 11.8%  

통밀 100%  건강식 쿠키입니다 .

 

 

널담 nuldam 고단백 르뱅쿠키 크랜베리오트밀 맛있다

 

보관은 냉동보관

반 뽀개는데도...힘들었다 ;; ㅋㅋㅋ

묵직해서 ...부서지지도 않음 

 

포장지에 보이는 먹음직한 컬러는 아닌데

사이즈나 비주얼은 똑같음 ㅋㅋ

 

언뜻 들어보면? 쓱 보면...

쿠키 굽기전 생지라고해도 속을듯 ㅋㅋㅋ

 

그치만요...맛은요?

어? 프로틴 ...단백질 특유의 맛 아시죠?

그...비릿비릿한 가루맛 그런거 하나도 없고요 

그래서 너무 좋음. 프로틴 제품들 사서 먹어보면 케바케잖아요 

너무 맛있어서 칼로리가 높거나 ...진짜 맛없거나 ;; ㅋㅋㅋㅋ

 

크랜베리도 적당히? 적게 들어있어서 달지도 않은것이..

100% 통밀로 만들었다는것도 말이 안됨;;;

솔직히 건강한 쿠키맛 나기는 하는데 

버터왕창 들어간 쿠키만큼 맛있어요

 

 

달달한 쿠키...일반 르뱅쿠키는 칼로리가 진짜...사악하고 

너무 달다보니까 짠 음식들이나 다른 음식들이 땡기는데 ...

 

널담 고단백쿠키는 일단 포만감 장난아니여서

식사대용으로도 너무 좋고 ....너무 달지 않아서 

음료?가 별로 땡기지 않아요

대신...너무 밀도가 높아서 갈증을 유발할수는 있음 ㅋㅋㅋ

 

/

 

가끔 카카오쇼핑에서 핫딜로 뜨는데 

그때 왕창 쟁여먹거나....

공홈...널담 공식홈페이지에서도 할인행사 많이해서 

거기서 구매해서 먹어도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