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과자백과사전

다이어트간식, 저당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치즈케이크맛 존맛!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라라스윗 파인트 치즈케이크맛 

구입처:  라라스윗 공식홈페이지   │ 가격:  9통 56,900원 (1통 6322원)

 

[ ★★★★★★ ]

 

완전 대존맛! 한 통 사먹고 너무맛있어서

완전 대량구매함 ㅎㅎ 

다이어트 간식으로 딱임! 

다이어터들에게 치즈맛 아이스크림이라니!!! 

 

 

 

-

 내돈내살. 내돈주고 사먹어서 내살찌운 솔직후기ㅎㅎ 

 

 

라라스윗 파인트 치즈케이크

 

 

일단 라라스윗은....먹겠다는 의지만 있으면 쉽게 구해서 먹을수 있음

하지만.....치즈케이크맛은 구하기 힘듬ㅋㅋㅋ

 

라라스윗 파인트 구매처별 금액비교(2024.05.26기준)

라라스윗 . B마트 . 컬리 , 쿠팡, SSG

 

CU 1통에 8,900원 판매 > 치즈케이크맛 없음

- 각종 통신사 할인적용가능

 

컬리 7900원 > 7%할인적용 7347원

- 컬리회원 할인쿠폰 + 소정의 배송료발생

 

SSG 새벽배송 7900원 > 15% 할인적용 6715원

- 맛별 행사가 다름 / 치즈케이크맛없음

-소정의 배송료 발생 / 카드사 할인 적용

 

 

B마트 7900원 > 14% 할인적용 6700원대(치즈케이크맛 가끔보유) 

- 배민 쿠폰 적용가능  / 배송료 발생

 

라라스윗  3통 23,900원 > 19% 할인적용 7,966원 

라라스윗  6통 41,900원 > 29% 할인적용 6,983원 

라라스윗  9통 56,900원 > 36% 할인적용 6,322원 

- 무료배송  / 기타 다른 할인 많이 함. 

 

 

응? 

 

- 정가 3통 29,700 = 한통에 9900원이라고? 

다른데는 1통 정가가 7900원인데?

이건 좀 아닌데?

출고가가 다 다른건....무엇?

 

 

 

 

 

 

 

 

지인 소개로 알게되 저칼로리 다이어트간식으로 추천받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파인트 사이즈인데 355kcal면 너무 좋은거 아니에요 ?

 

일반 아이스크림 콘 하나? 두개? 

칼로리정도인거같은데 ㅋㅋㅋㅋㅋ

 

라라스윗 파인트 - 치즈케이크맛 영양정보

 

라라스윗 파인트 - 치즈케이크맛 영양정보 

 

총 내용량 100g  75kcal
나트륨 95mg  탄수화물  12g  당류  6g  ( 알룰로스 3g / 식이섬유 3g)

지방 4.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2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2g 

출처: 라라스윗 공식홈페이지 - 치즈케이크 파인트 영양정보

 

 

 

 

파인트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적당량 

소분? 나눠 먹어야  되는데 ....

너무 맛있어서 한번에 한통씩 먹는다는게 ;;; 단점

 

하.... 그래서 ....100ml 기준으로 보면 안되고

1통 기준으로 봐야됨;;; ㅋㅋㅋ

 

 

 

라라스윗 치즈케이크 영양정보

 

 

 

알룰로스는 체내에 쌓이지않고 대부분 소변으로 배출된데요

그래서 엄청 단 맛을 내긴하지만 

혈당 수치에 미치는 영향도 거의없어서 .....

 

한 통씩 먹는데도....양심의 가책이 없다 ;; ㅋㅋㅋ

 

 

 

 

라라스윗 치즈케이즈

 

라라스윗

 

 

아빠 숟가락....밥숟가락으로 푹푹 먹어야

아이스크림 좀 먹었다하죠 ㅋㅋㅋㅋㅋ

 

 

 

맛은요? 완전 너무 맛있어요

아이스크림 가격이 약간...사악하기는하는데

함량보면 너무 건강한 재료들이라....인정할수 밖에 없음

저당....그리고 뭔가 뒷맛이 너무 깔끔해요 !!

저지방우유로 만든듯한 가벼운 우유맛 아이스크림맛인데

또 치즈베이스다보니까 ...향과 맛은 ....

진하디 진한 느낌? 

 

뭔가 신기한 맛이에요 :)

 

 

 

작을 알갱이들 보이세요 ? 이것이가....

치즈 크럼블 ㅋㅋㅋㅋ

작지만 강한맛.... 이것이가...아주 풍미를 더해줍니다 ㅋㅋ

 

출처: 라라스윗 공식홈페이지

 

부드러운 치즈아이스크림과 콕콕박힌 치즈크럼블의 조화 ...

하..........너무 ......좋다 ㅋㅋㅋㅋㅋ

 

문제는......사이트에 있는 이미지랑 많이 다르다는거지 ㅋㅋ

 

 

 

 

알갱이를 찾아 뒤적뒤적먹다보면 반통 순삭 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열면 한통 먹게됨 ㅋㅋㅋ

 

심지어 ....언제 다먹는지모름;; ㅋㅋ

 

 

 

 

조금 ...드럽긴한데;;; ㅋㅋㅋㅋㅋ

치즈 크럼블...좀 야박하지 않니? ㅋㅋㅋㅋ

 

아빠숟가락 두번 정도 푹푹 퍼먹어야 

발굴할수 있는 치즈크럼블 ;;;

 

그래도 맛있으니까......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