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Ⅱ.정승같이쓰자/고독한대식가

압구정 뱃고동, 오징어불고기백반은 언제먹어도 맛있지:)

728x90
반응형


주말에 가면 …
식사시간때 가는게 맞긴한데….
웨이팅 엄청 길어서 포기할 수도 있음

주차 거의 안된다고 보면 됨




압구정 뱃고동 점심 런치메뉴

런치메뉴로 먹으면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요
물론 메인…오징어 양이 적긴한데
메인보다 밥…볶음밥 좋아하면
점심 메뉴가 합리적임

전골은 국물 자작자작하게 나오는거
불고기백반은 볶음 같이 술안주처럼 먹는거

#오징어불고기백반 8.0
#오징어전골백반 8.0

소주 5.0
맥주 6.0



기본 반찬
샐러드 미역초무침 동치미

솔직히 반찬들이 뭐.. 근사하거나 그렇지는않아요
그렇다고 막 맛있는건 아닌데
시간 지나면 생각나는 맛



샐러드 …드레싱 약간 중독성 있음
어쩔땐… 이 샐러드때매 간적도 있음

뱃고동 오징어튀김

오징어 튀김 13.0

길거리 떡볶이 오징어 튀김은
잘 사먹는데 뭔가….아까운거 같죠?
하지만 노노 ㅋㅋㅋ
깨끗한 기름에 … 야들야들한 오징어

이건 먹어야해요


뱃고동 디너 오불 오징어불고기

오징어불고기 2인분
1인분 15,000원

저녁 메인으로 시키니까
오징어 양도 많고 .. 존맛




뱃고동 오불백

약간 매콤합니다
술 안주로도 딱! 이지만
알쓰라… 탄수화물 중독자라ㅋㅋㅋㅋ
맥주마실만큼 밥으로 먹겠습니다


이 밥…볶음밥때매 갔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오징어 안먹고 밥 볶는거 보소


언제 먹어도 맛있는 뱃고동 💙
압구에서 뱃고동모르면 인싸아님 ㅋㅋ